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 세스코 매출 증대 및 브랜드력 강화를 위한 이벤트 제안드려요
  • 작성자 조현동
  • 작성일 2012.12.21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거주하고 있는 31살 조현동이라고 합니다.
 
얼마전에도 저희 아파트는 소독을 실시했습니다....
아파트에서 하라니까 그냥 하기는 하지만..
이게 유해한건데 그냥 하는건지..
정말 괜찮은 것인지에 대한 검증이 없어서
사실 매번 불안하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세스코가 근처에 보이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매번 생각은 하면서도 아주 쉽게 잊어버리곤 합니다.
 
이렇게 저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위와 같은 고민과 경험을 하리라 생각합니다.
 
제안드립니다.
광고 내용 또는 기업의 브랜드가 쉽게 잊혀지거나 버려지지 않고 생활 속 깊숙하게 자리 잡는다면,
지속적으로 노출이 될 것이고 그로 인해 소비자들은 조금 더 브랜드를 친숙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렇다면 기업의 매출은 보다 증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DF 파일 또한 별도로 링크 첨부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인화 이벤트를 하는 것 입니다.
4*6 사이즈의 사진을 유저들에게 인화해주는데
절반은 사진이, 나머지 절반은 기업의 광고내용 및 상품정보들이 들어갑니다.
유저 1명에게 들어가는 비용은 1장당 약 220원입니다.
 
각 가정으로 들어가게 되는 사진은 절반이 광고이므로
가정들에는 지속적으로 노출이 될 것이며
또한 주부들에게만 노출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기타 디스플레이 매체 보다 타게팅되어 효과가 극대화될 것이며
비용 또한 매우 저렴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브랜딩을 하기 위해 티비나 라디오 및 버스, 지하철등 다양한 곳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이용한다 들었습니다.
소비자가 상품과 브랜드를 인지하는 데 총 3번의 노출이 필요하다는 광고 이론을 충족하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동일 광고가 3번 노출 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기억도 희미해지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노출하는 것은 더더욱 쉽지 않다 생각합니다.
 
소비자의 손에 직접 인화되어 전달되는 사진이야 말로 집 안 곳곳에 침투하여 다양한 위치에서
노출이 된다 생각합니다. 또한 어떤 광고인지 호기심에 유심있게 보는 현상을 보일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인화이벤트를 할 경우 유저 참여에 어려움이 있어 참여율이 저조할 것이므로
(핸드폰 컴퓨터에 연결하고, 사진 옮기고, 사진 지정하고, 회원가입하고, 업로드 하고, 관련 프로그램 개발하고, 등등)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참여를 유도한다면 간단할 것입니다.
(앱 설치, 회원가입, 사진선택, 전송)
 
PDF 파일 검토와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세스코의 발전을 기원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조현동 드림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내용은 잘 확인하였으며 해당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