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기관리 해지에 대해서
  • 작성자 강진희
  • 작성일 2013.05.1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바퀴벌레가 생겨서 최근에 신청을 해가지구 내일이면 방문주신다고 했는데요.

초기관리 이후에 정기관리도중 해지가 가능한가요?

해지하면 위약금이 따른다던가 그런 문제에 대해서도 알고싶고

애초에 정기관리는 없이 초기 박멸만 할 수는 없나요?ㅜㅜ 잘 몰라서 일단 전화로 신청했는데...

답변 빨리 부탁드려요ㅜㅜ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가정집의 정기관리는 별도의 약정기간이 없기때문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원치 않으실  때  해약을 요청하시면 해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기 관리 진행을 하지 않고 초기 관리만 진행가능합니다.

 

초기 집중관리 후 해피콜시 정기관리 여부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초기관리 이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지 않고 해약 하시거나 정기관리 도중 해약후    

차후에 재신청하시면     해충 초기 집중 퇴치가 다시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재적용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