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관련
  • 작성자 신지현
  • 작성일 2013.10.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조그마한 원룸으로 이사온지 5개월 정도 되었는데

한 3.4일전부터 개미가보여요ㅠㅠ 

첨 발견한건 화장실 벽이었는데 크기는 작고 색은 약간 붉은거같아요.

첨에 보고 그냥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다가 요 이틀사이 하루이 3마리종도는 보이는거 같아요ㅠㅠ

한번은 창문 창틀에서 봤구 집안에서도봤고..

좀전에 씽크대앞에 신발장위에서 두마리발견!ㅜㅜ 현관바로옆이에요.

아직 물리거나 그런적은 없구요. 집에 음식을 딱히 안해먹어서 음식물이라던가 간식. 달달한거 없어요 ㅠ

단지 걸리는게 있다면 예전에 현관문쪽에 콜라를 쏟아서 튀긴 자국 들이 좀 있었거든여ㅜㅜ 지금은 청소해뒀구요.

아직 몇마리보이진않는데 요 며칠사이 꾸준히 보여서 걱정이되서요.

출몰지역을 잡아야된다는데 어딘지가늠도안가고ㅜㅜ

약을 써야된다면 어떤거 써야될까요????

또 세스코 부르게되면 가격은 어느정도할까요?

몇평인지는 정확히모르겠고.. 한사람정도사는 작은 원룸이에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댁에 문제가 되고있는 개미가 작고 붉은빛이나 갈색빛을 띠는 개미일 경우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는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쉽지 않습니다.

 

야외성 개미는 여왕개미가 한 마리지만 애집개미의 여왕개미는 수십에서 수백 마리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개미는 서식처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 개미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애집개미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되면 내부에 문제되는 개미는 다 깨끗하게 퇴치가 가능하지만,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개미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용은 고객님댁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면적이 34㎡ (10평) 이하의 경우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59,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개미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개미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9,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없이 생활하시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시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개미도 여러 종류가 있어, 확인 후 애집개미가 아닌 다른 종류일 경우는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