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요~
  • 작성자 정리라
  • 작성일 2014.09.16
  • 문의구분 기타문의

홈페이지에 들어와 보니 계약기간이 20110905~20120903으로 되어있던데....

계약기간도 갱신해야 하는건가요??

최근 20140605 에 세스코직원분이 방문해주셨는데요..

계약이 만료되서 정기적으로 안오시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직장인이고 회사에서 휴대폰을 반납하고 일을해서...

매달 나가는 비용을 확인하지 못했는데...몇달 안나간것 같아서요 ....

댓글또는 문자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정리라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정집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계약기간은 없습니다.  정기서비스는 4개월마다 방문드리며,

 

 

4개월 정기서비스 이전에라도 대상 해충 문제시 추가방문 요청이 가능 하십니다.

 

 

정기서비스 비용 결제는 자동이체(농협 정리라님계좌) 신청되어 있으며, 잔액 부족으로 7월부터 비용이 출금되지 않고 있습니다.

 

 

결제방법 변경 및 문의는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4.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