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틀 전 서비스 받았습니다만 가성비가 매우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김혜성
  • 작성일 2015.07.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재작년에 세스코의 높은 비용이 부담스러워 해충크*닉이라는 곳에서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았는데요.

그럭저럭 만족했지만 완벽하다곤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싸서 으레 이 정도 가격으로는 완벽하지 않겠지 속단한 것 같아요. 
그런데 2년 후 집에서 쥐가 나타났습니다. 세스코처럼 비싼 비용을 대가로 받는 곳에서는 좀 더 완벽한 조치를 취해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세스코를 불렀어요.
그래서 이틀 전 아침에 세스코 직원들이 다녀갔습니다.
집에서 부엌 찬장 밑을 뜯고 약제를 설치하는 과정을 지켜본 결과, 마음이 급하셔서 그런지 해충크*닉보다 훨씬 덜 꼼꼼했고, 기술적으로도 이렇다 할 획기적인 방법이 전혀 없었습니다.
쥐가 다니는 경로를 조사해서 과학적으로 약을 설치한다는 광고말이 허위로 느껴질 정도로 쥐 경로 탐색은 부엌 찬장 한 번 뜯어 보는 것으로 끝이 났구요.
기사님들이 해주신 것들은 쥐 출몰 후 두려움에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를 취득한 저 스스로도 약제를 구해서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수준의 것들이었습니다.

서비스 당일에도 너무 대충해주는 느낌이 강하기에 좀 걱정했지만, 뒤에 스케줄이 바쁘시다하여 도리어 제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당시엔 저도 이만하면 된건가 싶었구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이틀 전에 쥐가 다니는 경로라고 집어주신 한 군데 이외의 곳에서 쥐의 흔적이 자꾸 보입니다.
또 오늘은 전혀 문제되지 않았던 신발장 밑에서 쥐가 나왔다가 제가 소리치니 다시 들어가는 광경을 목격하고야 말았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또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네요..

2층짜리 주택 가정집, 30평 30평 해서 60평짜리로 28만원 정도를 지불했는데,
쥐약은 1층에만 대충 놔주시고 2층은 올라가지도 않으시려는거 저희 할머니께서 돈도 냈는데 2층에도 봐달라 하셔서 급하게 올라가셔서 보고 내려오셨어요.
분명 친절하셨고, 기분 나쁜 행동도 전혀 하지 않으셨지만 가장 중요한 해충 방제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 28만원이 너무나 아깝게 느껴집니다.
세스코에 전화를 하고 기다리는 동안에는 28만원쯤이야 걱정을 덜 수 있다면 충분히 지불가능한 액수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런 서비스를 받고 매 달 11만원을 더 낸다는 건 정말 돈을 허공에다 뿌리는 것과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세스코가 다른 중소 업체들보다 비싼 이유는 오로지 마케팅 비용 때문인 것 같다는 결론에 90퍼센트 가까이 도달했어요.
세스코가 다른 업체들보다 비싼 이유가 마케팅 비용 말고 또 있다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다음 번에 오시면 꼭 이용하게요. 비꼬는 게 아니라 정말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또, 지금 세스코 홈페이지 접속시에 팝업창으로 뜨는 무료 살균 서비스도 못받았는데 (이런 게 있는 줄 지금 처음 알았어요) 미리 말하지 않으면 원래 받지 못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침이 밝자마자 추가 약제 설치를 위해 전화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