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 작성자 박대아
  • 작성일 2016.02.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온라인상에서 처음인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예전에 다니던 직장이 마트여서 한달에 한번 세스코에서 나오셔서 방역을 해주시곤 했었는데

비용도 저렴했던걸로 기억하고 쥐나 바퀴가 거의 발견되지 않았거든요 약을  잘 써주시는거 같드라구요.

알고 있는게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세스코밖에 없어서 서비스좀 받아볼까 하고 회원가입을 하는도중에

순간 불쾌감이 들어서요..회원가입까진 했는데 준회원이라고 고객코드인증을 받아야한대서 그러려고 시도하는데

작성하는 도중 불쾌감이 확 들어서요..

저는 그저 평범한 주부인데.. 가정집이고 이사온지도 얼마안됐는데 방역안한게 걸리고..집에 개미도 있는거 같구 해서..

서비스좀 받아볼까 하고 가벼운 맘으로 시작한건데..

 직업이며 연소득이며 별로 방역서비스 받는거와는 전혀 상관없는 내용들만 기입하라는게...솔직히 이해가 안가고 너무 불쾌합니다.

그거는 회사입장에서만 생각하시고 고객에게서 회사의 수익에만 관련된 정보를 얻기위함이 아닌가요?

제가 보내드리는 이 내용들도 물론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가지도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글을 보냅니다.

고객을 위한다면 고객입장에서도 생각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제 머리속엔 요즘 "방역" 해중박멸 ,바퀴박멸,그러기위해 어케해야하나..하는 생각뿐인데

정작 서비스받으려고 회원가입한 회사에선 나완상관없는거 같은 불필요한 내용들이나 입력하라고 하니까요..

세스코에 가졌던 좋은 감정들이 한방에 사라져버린 느낌이구 사실 배신감마저 들어서 서비스받으려고 했던 마음마저 사라지려고 합니다.

회사를 위한건지 고객을 위한건지 그 부분에 대해서 답을 듣고 싶습니다..제가 혹시 오해할 수도 있는거니까요..

그런 불필요한 내용들을 기입안해서 고객인증코드를 못 받는건가요??

고객코드인증 받는거는 계속 실패로만 나와서 여기서 그만 접고 잠이나 자야겠습니다.새벽 3시 50분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우선 홈페이지 이용시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인증은 계약된 고객님께 부여된 고유코드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추가사항은 기입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 문제없으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려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변일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