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 작성자 신재연
  • 작성일 2016.07.2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일반가정집으로 이사를왔는데요 무료방문상담신청은해놨습니다 그전에 궁금한게있어서그러는데요.

집에바퀴벌레가 게속나옵니다 붙이는거 뿌리는거해도 잠간죽고업어지고 다음날또나오고 또나옵니다.
근데이게 재가보니까 계단에도 바퀴벌레가있는걸보아하니 집전체에 다있을확률이있잔아요.
그래서 만약 저희집만 세스코서비스받을경우 다른집에있던바퀴가 또다시들어올수도있고그러잔아요.
그럼보통 집전체가 모든가정집이다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저희집만 받아도 무방한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건물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 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정기비용을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방문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바퀴의 종류에 따라 비용과 방문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답변일 2016.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