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성다혜
  • 작성일 2018.02.0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방금 모르고 잘못 등록을 해서 다시 올립니다!

말도 안되겠지만 벌레공포증이 있는 사람입니다 ㅠㅠ..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무료방문상담은 한 사람(아이디)당 1번만 가능한가요?

아니면 한 집(가구)당 1번씩 가능한가요?

 

그리고 저희집에 소형견이 있는데도 세스코 이용이 가능한가요 ?

만약 이용을 한다면 정기적으로 이용해야 하나요?

 

또한 제 친구가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주택식 원룸? 입니다.

오래 비어있던 집이여서 그런지 실거미도 몇마리 나오고, 자주는 아니지만

화장실이나 방등에서 가끔(1~2주)에 한 번씩 작은 바퀴벌레가 한마리씩 나오더니

어느날은 그 작은 바퀴벌레가 장판틈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

그리고 바로 오늘 새벽에는 신발장에서 성인 남성 두손가락만한 큰 바퀴벌레가 나왔다고해요

 

원룸같은 집이여서 세탁기나 주방싱크대, 냉장고 등은 원래 있던거라 확인을 못했다고 해요.

장판으로 들어갔다면 장판을 다 뜯어야하나요? 장판아래서 서식을 할 수도 있나요?

이 친구가 지금 일을 안하고 있는데,,

혹시 세스코를 이용하게 된다면 정기적으로 이용해야 하나요??

한 번만 이용할 수 있는건가요 ?!

 

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방문시 문제되는 해충에 따라 관리가능 여부 및 견적상담 진행해드리며

해충의 종류, 고객님댁의 면적에 따라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바퀴관리는 초기 1,2차 2회 관리를 기본으로 진행하며

이후 유입되는 바퀴가 번식하지 않도록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기관리는 매월 회원비용을 납부해주시면 4개월마다 정기방문이 진행되고

정기방문전이라도 해충문제가 발생할 경우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무료방문상담은 가구별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무료방문상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8.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