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안영주
  • 작성일 2018.07.1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기존 회원으로 서울 거주중인 집에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대전에 부모님만 사시는 집에 제 계약으로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지요? 즉, 제 기존계약의 장소를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지요?

 

부모님만 계셔서 계약작성이 어려울 듯 하여 문의드립니다.

가능하다면, 현재 계약과 동일하게, 최초해충퇴치 견적을 받아 진행하고, 4달에 한번씩 정기방문하는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안 된다면, 위 조건으로 서비스를 빨리 받을 수 있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가 해외 근무중으로,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아직 세스코에서는 카카오톡상담은 진행되지 않아

메일로 답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명의로 부모님댁을 추가 계약하셔서

결제까지 고객님이 진행하시면 초기비용 10%할인이 적용 됩니다.

 

정기관리는 해충의 종류에 따라 매월/분기로 진행되어

정확한 해충 확인 후 방문주기 및 비용이 결정됩니다.

 

우선 바퀴,개미의 경우 면적에 따라 초기비용이 적용됩니다.

 

부모님댁의 주소/ 면적/ 방문시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홈페이지 다시 남겨주시면

담당지사에서 무료방문상담을 통해 해충 확인과 견적 안내가 가능합니다.

 

무료방문상담 후 견적 결과는 방문하셨던 담당자가 고객님께 카톡으로 공유하여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 메일을 확인하시고 다시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