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공기 청정 시스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이동재
  • 작성일 2019.03.2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공기 청정 시스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세스코에서 제공하는 공기 청정 시스템의 이용 및 관리 서비스의 이용 기본 기간은 어느 정도부터 신청할 수 있나요?
2. 공기청정기만 대여 또는 대여, 방문 관리 서비스 등 공기질안심관리 서비스의 판매 구성에 대해 알려주세요.
3. 서비스의 이용 기간, 비용은 얼마인가요?
4. 집에 먼지가 많은데 공기질이 안 좋으면 방문오셨을 때 가구 같은 것도 위치 다 바꿔주시나요?
5. 공기질안심관리 서비스로 실제 공기질이 개선되었다면 변화 그래프 추이, 사례 등을 자료로 제가 직접 파일을 받아서 확인해볼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IoT 공기청정기는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모니터링하여

실내 공기질 상태를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장비별 표현하는  데이터는

*IoT 룸케어 공청기정기 , IoT 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량 ,미세먼지량, CO2 , VOCs , 온도 , 습도

*IoT 라돈공청기정기 

- IoT 공기청정기 기능 + 라돈

*IoT 라돈플러스 공청기정기 

- IoT 라돈공청기정기 + 극초미세먼지 카운터,극초미세먼지량,초미세먼지 카운터 입니다.

4개월 방문 주기로 계약시

프리필터와 맞춤형 필터는 4개월마다 교체되고, 탈취필터,헤파필터는 12개월마다 교체됩니다.

시불 구매시 세스코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고객님께서 필터를 구매하여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가격

의무사용기간

방문주기

IoT라돈+(16)

IoT라돈(20)

IoT공기청정기(20)

룸케어(10)

36개월

4개월
(필터교체)

45,000

42,000

37,000

27,000

60개월

40,000

38,000

35,000

25,000

일시불 구매

장비만 구매

860,000

780,000

730,000

530,000

 

세스코 공기청정기는 IoT 기능이 있어서 세스코 에어 어플을 통해 실내의 공기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랜탈의 경우 정기방문시마다 공기질보고서를 고객님께 전달드립니다.(가구의 이동은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렌탈 및 구매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및 신청 가능하며 의무사용 기간,제품별,방문주기에 따라 렌탈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무료방문상담도 가능하시니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