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박병진
  • 작성일 2019.06.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요금 납부를 저번달에 못해서 무통장입금으로 하려니 인터넷으로 안 되게 되어 있네요,... 왜그런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홈페이지에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이 없도록 시스템 개발부서로 전달하여,

추후 시스탬 개선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월 정기비용은 전용계좌 <농협  901-6878-400862> 으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농협으로 등록되있으셔서 농협계좌 문자로 발송드렸습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