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이용희
  • 작성일 2019.09.2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9월 20일에 서비스를 받았구요.

일본바퀴 발견되서 바퀴먹이제투약 및 트랩교체 하수구 기피제분무 해주셨는데요,

 오늘 저녁에 부엌 싱크대 주변에 작은 바퀴가 여러마리 보이네요.

4개월 마다 한번 서비스를 받는 상황이지만, 서비스 직후에 바퀴가 보이니 불만족스럽네요.

 해충 서비스를 받는다고 백프로 해충이 차단되는 건 아니지만, 서비스를 받음에도 계속 해충이

발견된다면 그것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는 납득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의드리고자 하는 것은요,

오늘처럼 계속 해충이 발견된다면 현재 4개월 마다 한번씩 방문해 주시는데 추가 방문을

요청 할 수 있는건지, 그리고 추가방문 요청시에 추가요금이 청구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관리중 바퀴로 인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정기관리는 4개월마다 진행되지만, 4개월 이전에라도 바퀴가 발견될 경우 추가비용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주변의 환경에 따라 바퀴의 침입이 빈번할 경우 정기방문주기 및 관리비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격된 해충은 정기관리시 설치된 약제로 퇴치가 되겠지만, 계속 문제가 되는경우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방문하여 추가점검드리겠습니다.

 

해충문제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