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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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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정영숙
  • 작성일 2019.10.3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정기관리 서비스 불만족으로 문의드립니다.

저희 부모님댁에 세스코서비스를 계약한지가 2년이 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고 있는 중인데

지금 바퀴벌레가 다시 상당히 많아졌다고 해서 제가 여쭤보니 상황이 이렇네요.

저는 부모님과 같이 살고있지 않아서 문제를 이제야 듣게 되었습니다.

 

바퀴벌레가 초기퇴치 이후로 안보이는듯 싶더니, 한두마리씩 다시 보이기 시작하고,

담당 컨설턴트분께 바퀴벌레가 다시 보인다고 문의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자 해주신 답변이 

 " 재발한 바퀴벌레를 없애려면 초기비용을 다시 지불해야 한다 "   << 이렇게 답변을 해주셨다고 하는군요.

초기비용을 다시 내야된다는 답변을 믿고,

부모님은 바퀴벌레가 점점 다시 늘어나는데도 어쩔수없이 계속 정기관리만 지속적으로 받으며 돈을 납부하였고,

지금 걷잡을수 없이 다시 많아진 상태입니다.  사람이 활동하는시간에도 눈에 많이보여 스트레스를 엄청 받고계시네요.

 

저 답변을 해주신분은 여성분이셨고, 지금 담당분은 남자분이신데

뭐 여전히.. 바퀴벌레가 보이든말든  3개월에 한번씩 형식적으로 방문하여 소량의 약만 도포 (아무소용없음)

하고, 전혀 아무 대책도 해주시지 않았네요.

이게 무슨 정기관리입니까????

형식적으로 약만 조금씩 놓고가는게 정기모닝터링 서비스라고 할수 있습니까?

다시 재발하면 초기비용을 다시 납부하라니요???

 

정리관리 중에 해충재발시  신속하게 무료출동해서 문제를 처리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체계적인 관리를 믿고, 세스코를 계약한건데 정기관리로 다달이 나가는 비용이 적은 돈인가요??

 

기본적인 업무지식도 모르는 전문성이 전혀없는 컨설턴트가 방문하는것도 화가 나고,

이상한 답변으로 인해, 2년간을 정기관리비 매달 27,000를 지불하면서도 관리다운 서비스를 전혀!! 받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고계시는 부모님을 생각해도 화가 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정기관리서비스 소개문))

- 지속적인 문제 해충 현황 파악으로 해충 재발 방지   >>  ??? 컨설턴트는 해당해충이 있는걸 알면서도 방치

- 정기관리 중 해충 재발 시 신속한 무료 출동   >> 해충 재발시   "초기비용을 다시 대야한다" 는 말도 안되는 답변을 해줌. 무료출동서비스 한번도 받지못함

 

>>>>  이 두가지 요건 전혀 충족되지 않음

       

어떻게 처리해주실건가요 !!~??

 

답변은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 010-3233-1130 ) 으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