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꼭대기층 모든 창문을 닫아놓고 사는 밀폐된 공간 창틀에 자꾸만 죽어있는 초파리, 한겨울에도 하루에 서너 머리씩 벽에 붙어있는 초파리
  • 작성자 최마리
  • 작성일 2020.01.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2015년 11월 30일 김경선 님이 등록하신 게시물과 완벽히 같은 상황입니다. 창틀에 초파리들이 죽어있고 살아있는 것들도 하루에 두세 마리 서너 마리 발견됩니다. 


모든 집의 창문과 문은 닫혀있는 한겨울 지금 이 시점에 !!! 도대체 왜 !!! 도대체 어느 구멍으로 초파리가 들어오는 것인가요????

심지어 저는 1인가구이고 집에서 요리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쓰레기나 분리수거 등도 쌓이기 전에 바로 갖다 버리고요.

초파리가 너무 싫어서 위생관리를 두루 철저히 해 왔습니다만

그런데도 계속 밀폐된 공간에서 발견되니 미쳐버릴 것 같습니다. 

혹시 세스코에 부탁드리면 도대체 어느 구멍으로 초파리가 들어오는 건지 검사 해주실 수 있나요?

실내에 발생할 원인이 없는데 창틀에서 발견된다면

외부에서의 유입을 의심하고  틈새를 차단해주셔야합니다.

창문, 창틀 화살표가 있는 방향이 외부라 치면, 벌레가 틈새를 기어서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방충망을 설치해도 역시 떠 있는 구조이며, 문을 아주 잘 닫아 두어도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틈새가 있기 마련이지요.

 

창문/창틀의 종류에 따라 위 틈새를 보완하기 위한 브러시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있지만 이 틈새에 문풍지를 추가로 덧대어 틈새를 최소화 한다면 침입 차단에 효과가 좋을 겁니다.

http://www.cesco.co.kr/userfiles/image/window.jpg 

추가로 물빠짐 구멍도 적절한 보완재(방충망 테이프)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님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방문시 문제되는 해충에 따라 관리가능 여부 및 견적상담 진행해드리며

해충의 종류와 고객님댁 면적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무료방문상담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