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조윤연
  • 작성일 2020.02.0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결제수단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계약자 본인 계좌자동이체로 되어있는데
배우자 계좌에서 자동이체 되는것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오늘 고객센터를 통해 배우자분의 계좌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계좌에서 1월 정기비용 출금되었으며,

2월부터는 매월 27일 출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