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전해빈
  • 작성일 2020.10.2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서비스관련 문의드립니다


1. 홈355 식의 매달 꾸준히 관리비를 정기결제하는 서비스를 계약했을 때, 계약기간에 이사를 하여도 계약이 유지되는지 궁금합니다.
   
2. 부득이하게 이사를 하게되어 평수로 계약금액이 상이할 경우 해지 후 재계약하는지, 그럴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는지에 대해(발생 시 대략적인 위약금 답변 부탁드려요)

3. 집에 반려견이 있을 경우 해충 박멸에 어려움이 있는지 (박멸의 효능이 떨어진다거나)

4. 저희 집 밑에 배달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 곳이 생긴뒤로 집에서 바퀴가 자주 보이는데 아무래도 밑에 음식점이 있다면 정기관리를 꾸준히 받아도 박멸 효능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큰 돈을 들여 확실한 효능을 보고 싶은터라 문의사항이 많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꼼꼼한 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초기관리 후 정기서비스로 유지하실 경우,

1. 이사한 곳으로 이어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2. 이사한 곳의 면적에 따라 정기비용이 변경되며, 문제되는 해충에 따라 대상해충이 변경될 경우 추가 계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가정집 해충관리 정기서비스는 계약기간 내에 해약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충서비스 외, 바이러스케어, 공기정청기, 정수기 등은 잔여개월수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3. 해충에 따라 관리 방법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바퀴,개미의 경우 먹이약제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반려견이 있어도 무해합니다.

4. 초기관리를 통해 내부 문제를 해결하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해충이 번식하지 않도록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퀴의 침입을 완전 차단할 수는 없으나,

   정기점검을 통해 유입된 바퀴가 번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하여 번식하지 않도록 약제가 설치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무료방문상담을 신청해주시면
가까운 지사에서 방문드려 문제되는 해충이 있는지 진단하고
견적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