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
  • 작성자 김은지
  • 작성일 2021.11.1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정기결제 하던 카드가 기한 만료 되어서 새로 등록하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는 정기 결제 등록하는 곳이 없는 것 같아서요.
따로 전화로 문의해서 정기결제 카드를 등록해야하나요?

그리고 서비스 등록이 18평형으로 되어 있는데 저희 집이 15평이라서요.
15평형 서비스가 따로 있나요? 있다면 15평형으로 서비스를 바꾸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려 안내드렸습니다.
카드 소유주분께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카드 변경 부탁드립니다.
정기비용은 11~30평까지 동일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