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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서비스
  • 작성자 이혜린
  • 작성일 2022.02.1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4일에 무료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서비스 신청을 하였고,
이후 11월(소독), 12월(끈끈이?부착) 각각 한번씩 기사님이 오셨었습니다. 
1) 이후에는 기사님이 오신 적이 없는데 서비스 진행이 어떻게 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더 이상의 방문이 없는건지, 아니면 추후 소독을 또 해주시는지 등의 절차가 궁금합니다. 

2) 또한 제가 듣기로는 초기 서비스 이후에 4개월에 1번?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소독해주는 서비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해당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3) 제가 6개월간 해외에 머무르게 되어 기사님의 전화 및 문자 수신이 어려운 상황인데, 
저를 대신해서 연락이 가능한 가족의 연락처를 직접 컨설턴트님께 전달드리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은 4월에 3차 관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3차 관리 후 5월부터 매월 정기비용을 결제해주시면 4개월마다 정기방문이 진행되며
정기방문 이전 계약 대상 해충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추가 방문이 가능합니다.
정기관리 신청은 방문시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일정 연락이 가능한 가족분의 연락처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4월 방문시 가족분께 일정 연락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