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에 바퀴벌레가 나와서 199,000원에 2회 서비스를 받았었습니다.(4월 21일, 5월 20일)
덕분에 바퀴벌레는 잘 박멸이 된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드릴게요.
다만, 아파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언제 또 바퀴벌레가 나올지 몰라서
월 2~3만원 자동결제로 회원제에 추가 가입을 할지는 고민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5월에 출장 나오신 직원분에게 회원제 가입여부를 여쭈어보니
추후에 세스코 측에서 저에게 연락이 올거라고 말씀해주시고
그때 추가 연장계약(회원제)를 할지 말지 최종 결정을 하면 된다고 하셨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카톡으로 세스코에서 안내문자를 받았습니다.
안내문자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자동연장 건에 대해서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자동으로 연장 계약(회원제)로 바뀐다는 거였던 것 같습니다.(해당 문자는 제가 실수로 지운건지 지금은 찾기가 어렵네요/카톡으로 받았던 전자계약서도 같이 지워진 것 같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추가 연장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기존 2회 서비스 받은 것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자동연장건 취소처리 여부를 메일이나 문자로 답변(회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cbh88511@naver.com / 연락처 : 010 4902 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