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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추가 연장계약 회원제는 미희망 입니다.
  • 작성자 최배형
  • 작성일 2022.05.3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집에 바퀴벌레가 나와서 199,000원에 2회 서비스를 받았었습니다.(4월 21일, 5월 20일)
 덕분에 바퀴벌레는 잘 박멸이 된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드릴게요.
 다만, 아파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언제 또 바퀴벌레가 나올지 몰라서 
 월 2~3만원 자동결제로 회원제에 추가 가입을 할지는 고민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5월에 출장 나오신 직원분에게 회원제 가입여부를 여쭈어보니 
 추후에 세스코 측에서 저에게 연락이 올거라고 말씀해주시고 
 그때 추가 연장계약(회원제)를 할지 말지 최종 결정을 하면 된다고 하셨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카톡으로 세스코에서 안내문자를 받았습니다.
 안내문자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자동연장 건에 대해서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자동으로 연장 계약(회원제)로 바뀐다는 거였던 것 같습니다.(해당 문자는 제가 실수로 지운건지 지금은 찾기가 어렵네요/카톡으로 받았던 전자계약서도 같이 지워진 것 같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추가 연장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기존 2회 서비스 받은 것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자동연장건 취소처리 여부를 메일이나 문자로 답변(회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cbh88511@naver.com / 연락처 : 010 4902 0511)

안녕하세요. 고객님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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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하신 대로 고객님의 서비스는 초기 관리로 종료되며 정기관리는 진행하지 않으시는 것으로 해약하였습니다.
차후 서비스를 재신청하실 경우 초기 비용이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기관리 신청 의사가 있으실 경우 6월 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