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일반 방제 방문서비스 제공내역 확인 및 담당자 변경 요청.
  • 작성자 이윤정
  • 작성일 2024.06.0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문의1] 일반방제 서비스 제공 내역 문의
서비스관리비용이 올라서 안그래도 유지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 참인데
기존 정기점검(정확히는 23년 10월관리)에는 제공되었던 배수구관리가 빠졌다고 하시네요.
근데 문제는 작년 10월 관리때도 담당자 대신 방문했던 분이 안해주시고 가셨던걸
담당자분께 문의드렸더니 다시 오셔서 해주시고 가셨던터라....
이게 담당자 재량이었던건지.....결국 오시는분 마다 케바케인건지 알수가 없네요....
정기점검서비스에 제공되는게 정확인 어떻게 되는지 메뉴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2] 담당자변경요청
서효*님 통해서 관리받은게 거의 10년이 다되어가는데
담당자가 바뀌었다는 얘기듣고 변경된 담당자분은 이번에(6/5) 처음 뵈었는데요
일적으로는 본인이 프로페셔널 하다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업에는 별로 적합하지 않으신부분이 많으신 분이셨네요...
날벌레가 많은부분이 바퀴를 끌어들이는 요인이 된다....
해충 방제의 첫단추는 날벌레 관리! 
저희집이 다른집에 비해 날벌레가 엄청! 많은 상황이고
이 관리를 하지 않으면 바퀴 관리도 힘들어진다고 하셔서....
날벌레 문제에 대해서 심각성을 말씀하시기에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문의를 드렸더니
집 관리가 안되서....관리가 안되다보니......라고 대화중에 
임팩트있게 저희 관리능력에 대해서 짚어주시네요.....
제 생각엔 집 관리가 안되고 능력에 부쳐서 비용을 부담하고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4개월에 한번 방문관리를 받더라고)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제 생각이 잘못되었었나봐요.
일반 가정집에서.....
깨끗하고 관리되고 (해충)문제가 없어도 세스코 서비스 많이 이용하시나보죠?

신**님께도 말씀드리긴 했지만...
날벌레 관리가 해충관리에 첫단추고
블루온 슬림 설치를 하면 바퀴 문제도 어느정도 관리가 된다 하셔서
(날벌레하고 거미같은게 생기면 그거 잡아먹으려고 외부에서 바퀴가 유입되니까
 날벌레하고 거미 관리만 해도 외부유입은 어느정도 막을수 있다는 의미?)
혹시 제가 해충방제 서비스를 해지하더라도 블루온 슬림을 이용은 계속 가능한지
문의드렸더니 그렇다고 하시는걸 보니 굳이 방문관리하고자 하는 의사는 없으신거 같고하니...
이지역에 담당자가 한분만 있는건 아니시라면 담당자 변경요청드립니다.

향후 그분께 어떠한 통화나 문자나 기타등등 연락받고 싶지 않구요

10년 전쯤에는 세스코에서 날아다니는 해충은 방제가 어렵다는 답변도 받았었는데
세월이 흐르고 기술력이 향상되어서 최근엔 날아다니는 해충에 대한 여러가지 방제 상품이
나오고 있는걸 보니....
조금만 더 있으면 블루온 같이 바퀴벌레 방제 제품도 나올거 같으니
그때까지 기다려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날벌레 관리 어떻게 해야하냐고 문의드렸을때
(어차피 얘기해줘봐야 넌 못해) 배수구 관리....어려우니까 이런이런 제품 설치하는게 좋아....
라는 인상을 받게 말씀하시지 말고....
입아프시더라도(어차피 얘기해줘도 못할거 알지만) 
이런이런 방법 있어.....라고 답변 주셨으면
제가 못할거 같았으면 아.....그렇게 까지 관리못할거 같은데요? 너무 힘들어요......했을거고....
그럼 이런 제품 설치 통해서 도움 받는 방법도 있어요........라고 안내해주셨더라면
거부감(일반방제서비스 제공보다는 제품설치권유에 더 관심이 있구만)이 덜했을거같네요....

서비스업 힘든거 압니다.....
감정적으로도......
같은말 반복하는것도 힘든거 알지만
그래서 웬만한건 참고 넘어갔었는데

안그래도 서비스 비용은 팍팍!! 오르는거 같고
제공서비스는 줄고 있는거 같아서 불만이 스믈스믈 올라가던차인데
(고객센터 통화내역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비스를 끊을까 말까 고민도 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담당자 방문 받고 불만 잭팟이 터져서 한바닥 글을 남기게 되네요.

문의내용 1,2에 대한 신속한 답변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스코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서비스 불편하신 부분과 담당자 교체 등에 관련하여 담당 지역단에서 관리자분이 연락드려 자세한 설명드리겠습니다.

(정기 서비스 중 배수구 관리는 현재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