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해지문의
  • 작성자 임미라
  • 작성일 2024.07.2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서비스 해지를 하고싶은데 당초 계약자가 부모님인지 저인지 알수가 없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서비스 비용은 제 계좌에서 자동이체되고 있어 계약자가 저 인 것 같으나,

회원가입 후 조회하려해도 고객번호도 알수가 없고, 내역 확인이 안되서요.

 

서비스 지역은 가정집으로 '경기도 의왕시 원골로 10 2동 1008호' 이고,

자동이체 계좌는 우리은행 004-652090-02-001 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경기도 의왕시 원골로 10 2동 1008호 

계약자 : 임미라 님으로 확인됩니다.

 

 

서비스 해지는 계약자 본인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