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모든 벌레는 정말 싫어요....
  • 작성자 양양이
  • 작성일 2001.07.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살고 있는곳은 빌라인데요 그것도 맨아래층인 지하에서 살고 있어요. 제가 청소를 한다고 하는데도 지하라 어쩔수 없이 벌레가 사라질줄 모른답니다.
가뜩이나 벌레라면 정말이지 섬뜩섬뜩한 저인데 요즘엔 여름이라 나방 새끼인인지 뭔지 몰라도 나비모양을 하고 있는데 아주 작은게 많고요..
그리구 창 틀에는 쥐며느리가 많답니다. 아마도 습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어쩔땐 집게 벌레라고하는 벌레도 4마리 정도 봤답니다. 바퀴벌레도 물론 있구요.
아무리 바퀴벌레약을 사다 붙이고 청소를 한다고 해도 어쩔수 없는 이 상황...
뜨아 정말 싫답니다.
요즘은 날씨도 덥고 그래서 선풍기를 타이머 맞추고 잠을 자는데 신랑은 자꾸 창문을 활짝 열고 잠자기를 바라는데 전 창 틀에 혹 벌레가 방으로 들어오지 않을까 너무 싫어 별것도 아닌 문제에 말 다툼을 한답니다. 한심하죠...
가끔 창문 틈새로 보면 벌레들이 많이 죽어있습니다.
평수는 26평정도 되는데 만약 방역을 한다면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방역을 한다해도 주위의 환경때문에 완전히 박멸되긴 쉽지 않을것 같은데 ....
세스코에서는 후에 벌레가 생기면 환불한다는 말이 믿겨지지가 않네요...
정말인지요..

안녕하세요.
저희 세스코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내에서 해충을 발견하는 경우는 2가지 입니다.
1. 실외에서 발생한 해충이 실내로 침입을 하는 경우입니다.
실내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창문관리와 문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낮에도 방충망을 닫아 놓는 것이 좋고 찢어진 방충망이나 틈새를 막는 것이 가정집에서 해충의 침입을 막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2. 해충이 실내에서 서식을 하는 경우입니다.
실외에서 실내로 침입한 해충이 실내에 서식처를 정하고 서식하면서 확산을 하는 경우입니다.
이때에는 실내 서식장소를 제거하는 것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실내 서식장소로는 해충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사람의 손이 닿지 않고 습기가 있고 먹이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장소에서 서식을 합니다
집안에서 이런 장소를 찾아 살충제를 뿌리시면 많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문의하신 나방은 나방파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묻고 답하기에서 나방파리를 검색하여 발생장소 및 구제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세스코에서는 주 방제 대상이 바퀴와 개미, 쥐입니다.
대상 해충의 문제가 해결되면 부가적으로 기타 해충을 해결하여 드립니다.

세스코의 방제 시스템은 1년 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먼저 1달 간격으로 2회 작업을 실시하여 대상고객 가정의 주방제 대상 해충을 구제하고 그 이후에는 더 이상 해충이 들어오지 않도록 또는 해충이 침입하였을 경우 실내에서 서식하지 못하도록 관리를 실시하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은 초기 2번 작업에 14만원이고, 정기관리기간에는 매달 15000원 입니다.
저희 세스코와 계약하시면 언제나 해충 문제 발생시 세스코맨을 부르셔도 추가 비용없이 작업을 해드리고, 해충문제가 없어도 4개월에 1회이상 해충 점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상해충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무료로 작업을 해충이 퇴치될 때까지 해드리거나 방제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상담은 1588-1119로 문의바랍니다.

2001-07-23 오전 9:31:35

답변일 200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