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너무합니다
  • 작성자 아무개
  • 작성일 2001.11.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몇달전에쎄스코회원이였읍니다
한번바퀴를박멸했죠
그리고나서이사를가게됐습니다곧바로
바로쎄스코사에서전화가왔죠
이사간집은해충이없어서쎄스코사에도움이필요치않았죠
그리고나서또이사를갔죠
근데개미가있는거예요그래서다시쎄스코사를찾았죠
근데왠날벼락가입비를14만원이나다시내야가능하다고.......
저는그때가입비를6만원을내고했었죠
그때는홍보차원이라서가입비가쌌다고하시더군요
아무리홍보차원이라도이렇게금액을많이올릴수가있나요
그리고한번회원은영원항회원아닌가요?
이사를가다보면필요할때가있고불필요할때가있는거아닌가요?
홍보기간에가입한사람이진정고객아닌가요
쎄스코도어려울때가있지않았습니까?
한번가입하면다음엔가입비를받으시면안돼죠
회사가커지고발전해나갈수록고개를숙여야합니다
너무터무니없는가격에또가입하라니도저히이해가가지않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문의 메일이 많아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격의 차이로 인해 오해의 소지를 남겨드린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는 24년 동안은 산업체 위주로 서비스를 해오다 작년 광고를 시작하면서
가정집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가정집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정도 등을
파악하기 위해 가능한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해드렸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계속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께는 이전 비용으로 해드리고 있지만 해지 후 다시 신청하시는 분에
대해서는 현행 금액을 적용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입비는 회원으로 가입하는 비용이 아니라 현재 발생되어 있는 해충을 없애드리는 비용입니다.
유지 관리비와 차이가 생기는 것은 아무래도 퇴치하는 데에는 시간이나 사용 약제의 양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회사가 갑자기 커져서 비용을 올린 것이 아니라 그러한 의미에서 이전에 비용이 낮게 책정되었던 것을 적정 비용으로
재 조정한 것입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답변일 2001.12.05